우리는 변화를 두려워 하지 않고 새로운 가치를 창조해 나가는
"HANSUN" (인)입니다.
한선엔지니어링은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을 목표로 최고만을 추구하며,
선도하는 고객중심의 이념 "Human(사람) and Nature(자연)이 함께 공존하는 기업"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고 새로운 가치를 창조해 나가면서 HANSUN 인의 책임을
다해 윤리강령을 준수한다.
1. 고객과의 거래 - 건전하고 공정한 거래 질서를 준수한다.
2. 협력사 등 이해 관계자와의 관계 - 업무 관련 이해관계자와 정당하지 않은 행위를 하지 않는다.
3. 정보 및 재무관리의 투명성 - 중요한 정보 보호 및 회계기록 및 재무관리는 사실에 근거하여 기록 관리한다.
4. 임직원 존중 - 개인의 인권을 존중하고 상호 신뢰하는 조직문화를 만든다.
5. 모범적 사회생활 - 사회규범을 존중하고 한국선재 임직원의 명예를 지킨다.
6. 국가 사회 발전 및 환경 보호에 공헌 - 사회적 책임 이행을 통해 지속 가능한 발전을 구현하는데 기여한다.
윤리강령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임직원이 준수하여야 할 정직 · 성실 · 상호존중의 기본정신에 입각한
최소한의 행동기준을 실천하는데 목적이 있다.
1.임직원 기본윤리
- 임직원은 부정, 불법, 부도덕한 일은 하지 않으며 창의적인 사고로 각자에게 부여된 책임을 다한다.
- 임직원은 회사의 물적 재산, 지적재산권, 영업비밀 등을 보호하여야 하고, 사적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는다.
- 임직원은 상사 및 상위 직급/직책자가 지위를 이용하여 부하 직원에게 금품이나 향응을 요구하지 않는다.
- 임직원은 부서간 이기주의, 우월주의를 배제하고 상호존중과 협력 하에 효율적으로 업무를 수행한다.
- 임직원은 이해관계자에게 비지니스로 인한 인적모임과 교류는 접대한도 범위내 업무수행에 한한다.
2.고객과의 관계
- 고객이 만족하고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만족, 감동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
- 고객의 다양한 의견과 제안을 항상 존중하고 고객의 요구를 최우선 기준으로 하여 신속, 정확하게 응대한다.
- 고객의 이익과 안전, 정보를 보호하고 고객에게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제품의 안전성을 우선적으로 확보한다.
- 불공정 계약 등 고객의 이익을 해치는 행위는 하지 않으며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을 존중하고 준수한다.
3.주주에 대한 책임과 의무
- 투명하고 효율적인 경영활동을 통해 건전한 이익을 실현함으로써 주주의 이익을 증대시킨다.
- 지속적인 원가절감, 신사업 발굴 등 혁신과 성장 전략을 통하여 기업가치 극대화를 위해 최선을 다한다.
- 회계정보는 일반적으로 인정되는 회계원칙 및 관련법규, 사규에 따라 정확하게 기록하고 유지한다.
- 경영정보는 관련법규 및 사규에 따라 투명하고 공정하게 제공하며 기업의 이해관계자들이 합리적인 투자판단을 할 수 있도록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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